Welcome NRZB Blog

nrzb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좋을 글 많이 보고가세요!

IT/인터넷

호스팅케이알(hostring.kr) 접속오류 먹통 상황

환상통 2023. 1. 30. 17:00
반응형

현재 호스팅케이알 도메인이 먹통입니다.

처음 확인한 시간은 1월 30일 오후 3시 30분입니다.

3시 20분~3시 30분 사이에 문제가 발생 된 듯합니다.


2022년 5월 31일 발생이후

두 번째 생긴 문제상황입니다.

hosting.kr 사이트 접속 자체도 안되고

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

그때나 지금이나

속수무책인 상황입니다.

 

따로 공지도 없고

사용자들에게 문자라도 보내줘야 할텐데...

전혀 안내가 없네요.

 

공지라고 떴는데...

사이트 접속도 잘 안되는 hosting.kr에 올리니

글을 읽기도 힘드네요

 

 

이용자들에게

문자메시지라도 보내서

안내를 해줘야 할텐데

참 무책임하네요.

문제 해결 후에도

별도의 안내없이

hosting.k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

글 하나 올리고

끝내지 않을까 싶은데요...

저렴해서 사용중인데...

도메인 업체 옮기는 것도 일이라...

이 번이 2번째라 신뢰가 좀 떨어지네요

언제 오류가 해결될지 모르겠으나

도메인 업체 옮기는 것도

고민 안해볼 수 없겠습니다.

반응형